학교에서 못 배우는 ‘I’와 ‘Me’의 진짜 이야기!

EiK 기부 페이지: www.patreon.com/EnglishinKorean

엄청 오랜만에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틀릴 수 있는 문법을 다루는 ‘5분 과외’ 강의를 올립니다. “I 와 Me”의 정확한 사용법에 대해 배워 보세요!

위의 강의의 자막 내용(모든 예문과 번역, 기타 설명)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된 EIK 기부 사이트에 가셔서 구독하시면 됩니다.
기부자께는 제 책 사인본을 비롯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~ ^^

제 무료 영어 학습 사이트: www.EnglishinKorean.com

옛날에 트위터에서 했던 ‘오늘의 표현’ 텍스트 연재를 다시 시작했습니다! 가끔 동영상으로 만드는 것보다 그냥 글로 가르치는 게 더 효율적인 것 같고 제 사이트 처음 만들었을 때 텍스트 자료밖에 없어서 블로거로 시작한 제 뿌리를 되찾은 것 같기도 해요 ~ ^^

제 Patreon 공개 게시판에 있어서 누구나 보실 수 있습니다. 트위터에는 글자 수 제한이 있는데 새 공간에는 다양한 예문하고 같이 올릴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.

한번 가서 구경해 보세요!

 

Michael

Hey, everyone! Welcome to my site.

You May Also Like

2 thoughts on “학교에서 못 배우는 ‘I’와 ‘Me’의 진짜 이야기!

  1. 영상 잘 봤습니다. 감사합니다. 전화에서 대답할때 It’s me, this is she 말고 this is Aileen. 이라고 해도 되나요?

Comments are closed.